동강시스타 수소항산화힐링센터, 의료관광 활성화 위해 중국인 대상 힐링 프로그램 체험 진행 언론보도 - 주식회사 다움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아시아투데이> 동강시스타 수소항산화힐링센터, 의료관광 활성화 위해 중국인 대상 힐링 프로그램 체험 진행

다움푸드앤케어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아시아투데이 박상만 기자, 김도원 인턴기자 = 동강시스타 수소항산화힐링센터(센터장 이규재)는 강원도 영월군, 다움생식과 함께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중국체험단을 모집했다.

 

일주일간 진행된 체험은 수소항산화힐링센터의 수(水)치료 프로그램과, 다움생식의 몸에 좋은 음식을 통해 질병을 치료하고 회복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체험기간 중 지난 15일에는 이규재 센터장의 주도하에 특강과 수(水)치료 프로그램 체험이 진행됐다. 
  
‘음식과 물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주제로 2시간 가량 진행된 강연에 이어 수소항산화힐링센터로 이동해 본격적인 수(水)치료 프로그램 체험이 진행됐다. 수(水)치료프로그램은 ▲수소수 마시기 ▲수치료실 체험 ▲돔 풀장 릴렉스 체험 ▲수소 흡입 ▲수소수 입욕 ▲미네랄 체험 ▲계곡 스파 운동욕 ▲아로마 사우나 등 약 3시간가량 진행됐다. 


이 센터장은 “수소수는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강력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며 “한국과 일본에서는 수소수를 알칼리수와 함께 의약품으로 인정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수소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효과 ▲피부주름을 개선하고 노인성질환을 예방하는 항노화효과 ▲아토피성피부염을 개선하고 천식과 비염 등 알러지성 질환을 개선하는 항알러지 및 항염효과가 있다. 또한 알칼리수소수는 ▲체지방 감소 ▲인체 노폐물 배출 ▲결석 제거 ▲당뇨병 개선의 효과가 있다.  

   

[atooTV www.atootv.co.kr]



*참조 동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C_WDp-cQzp4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